이번에 중국 칭다오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중국 여행 필수어플
​고덕지도 (高德地 gao de di tu)
추천해드릴게요 !!






안드로이드 , 아이폰 다있음!​

중국은 vpn으로 접속하지 않으면
구글,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전부 안되는거 알고 계시죠?

당연히 구글맵도 안돼요 ㅠ_ㅠ
그래서 vpn앱을 깔아서 구글맵을 이용하거나
다른 중국 어플을 사용하시면되는데

인터넷도 오락가락 하는 상황에서
vpn앱까지 하려고 하니깐 힘들더라고요

저도 vpn깔아서 시도는 해보았으나..
그냥 포켓와이파이 잘될때 고덕지도 하는게 훨씬편했어요
​심지어 현지 택시운전사들까지 고덕지도 앱을 쓰더라고요


구글 플레이 스토어나 앱스토어에 들어가셔서
​​​高德地
다음 한자복사 붙여넣기 해서
다운로드 해주세요!

(한글로치면 안나오니 꼭 한자 복사해주세요!)



사용하시는 방법은
구글지도랑 같아요!




검색창에 검색을 하시고

검색할때 팁은 가시고자 하는 장소의
​​영어주소를 (검색하면 나와요) 쳐서 해당 한자인지
확인하고, 그리고 검색하기를 눌러주시면 되요


저는 칭다오에서 카페거리인 민지앙 얼루를 ( 민지앙 2가) 검색했어요! 






54광장은 54라고만 검색해도 나오네요



그래서 54 광장에서 카페거리까지는 1.9 키로고 차로 7분 걸리네요

예상 택시비는 10 위안이고요 !!
​사진 하단에 예상 택시비도 나와서 얼추 가격도
​짐작 할 수 있고요 ㅎ_ㅎ





그래서 다음과 같이 54광장에서 칭다오 공항까지 최단거리도 볼수 있고요

택시로는 71위안정도네요 



54광장에서 칭다오 공항까지 최단시간으로도 볼 수있어요
이 경로는 택시로 92위안 정도요!



54광장에서 소어산공원까지도 볼 수있고요!!

택시로는 14위안 정도고

13분 걸리네용!




​택시타고 어디로 가는지, 돌아가진 않는건지가 불안하실때!! 고덕지도 어플을 보고 남은 시간/남은 거리를 체크하면서 가시면 될거같아요!

​저는 칭다오에서 대부분 택시타고 이동해서
고덕지도 어플을 이렇게 사용 했어요


중국 가시기전에 미리 설치하고 가시길
추천드려요!
​중국 가면 플레이 스토어 ,앱스토어도 안되니
​꼭 미리 설치하고 가세요!!




그럼 이만
뿅!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