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쓰네요


이번에 17년도 12월 21일~24일동안

교토에 다녀왔어요


오사카는 전에 가본적이 있는데

교토의 고즈넉~_~한

분위기를 즐기고 힐링하고 싶어서

교토를 다녀왔어용!


그래서 일본일본한 분위기를 더 느끼고싶어서

숙소를 료칸을 잡았는데 

(현대식 료칸)

대대 만족이라서 추천해 드리고 싶어서

오랜만에 포스팅 하네요 ㅎㅎ


숙소는


교마치야 료칸 사쿠라 우루쉬테이

예용!




위치는 처음엔 좋은지 몰랐는데요.. 

교토 관광을 하다보니 정말 좋은 위치인걸 알았어요


니시키시장 걸어서 8분정도

청수사 걸어서 20분정도

기온거리도 걸어서 20분정도

지하철역 걸어서 7분정도


ㅎ_ㅎ.. 처음엔 몰랐는데 

청수사와 기온거리가 너무 가까워서

깜짝 놀랐어요!


그리고 지하철역도 엄청 가까워서 

여러가지로 편했답니당





처음에 딱 료칸 안에 들어가면 이런식으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어요


인상깊어서 사진을 찰칵찰칵












다행히 데스크에서 영어는 다통하고요~

그리고 미리 이것저것 설명도 많이 해주세요


특히 좋았던건 

지도를 주시면서 

주변의 맛집이나 좋은 이자까야도 소개해주셨어요



그래서 저희는 첫날 저녁에 

지도에 나온 이자까야가서

가볍게 한잔했답니당 :)


다른 료칸이랑 다른건

우선 탕은 없고요


탕이 1층에 있는데

40분에 500엔정도 내시면 이용할수 있었어요

저희는 안했..




숙소를 딱!! 들어갔는데

너무너무 만족쿠...










침대가 있는 방도 있었는데

저는 일부로 다다미방으로 선택했어용 ㅎㅎㅎ

잘한듯



그리고 진짜 일본호텔은 엄청 조그맣잖아요 

그런데 방크기도 엄청크고!!


특히!!!

화장실이 엄청엄청 넓었어용

(아쉽게 사진은 ㅠㅠ...)


화장실도 넓고 깨끗하고

그리고 일본호텔 화장실 진짜 조그마한데

지금까지 갔던 

일본 화장실중에 가장 넓어서

대대 만족 ㅎ_ㅎ!!!!



그리고 료칸이라 유카타도 있고요

정말 현대식 료칸이라는 말이 딱!

어울리는 숙소 였어용


그리고 넘나 좋은..조식도 주었어요

조식은 그전날 미리 신청하면 된답니당 ㅋ_ㅋ



조식 메뉴판!!



저는 1000엔짜리 연어구이가

나오는 밥을 시켰어용~








맛있으니깐 두장!!






ㅠ_ㅠ 넘나 맛났어용 bbb


가시면 조식은 꼭 드셔주세용...




가격은 저희는 2박에 둘이서

37000엔이었어요!

1000엔짜리 조식 *2 해서


39000엔이요!

그래서 37만원 조금 넘었던거같아요!! 

(엔화가 이때 넘나싸서 ㅎㅎㅎ)




위치는 여기예용~






교토 숙소를 

료칸으로 원하시면

강추!!



그럼 이만

뿅!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