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전복 돌솥밥

효섬마을 초가집 




제주도 전복 돌솥밥 맛집하면 보통 '명진전복'을 많이 아실텐데요

명진전복을 검색해보니 대기가 엄청나다는것을 보고

다시 찾은게 효섬마을 초가집!!








제가 갔었을때가 4월 봄이라~

벚꽃이 예쁘게폈어요~_~

여기 가는길이 참 예뻐서 가기도전에 기분이 좋아졌어요 ㅎ_ㅎ




제가 시킨건 전복 돌솥밥( 15,000원)

전복 뚝배기(15,000원)


둘이서 가선 이 조합이 딱인거 같아용 








밑반찬이랑 한상가득~~~~

물도 생수가 아니라 더 좋았어요

전체적으로 건강한맛!!








전복뚝배기랑 같이나오는 밥도 돌솥밥이예요 ㅎ_ㅎ!!










전체적인 평을 하자면,

깔끔하게 건강한 점심을 먹고싶다면 추천!

물론 맛도있다 ㅎ_ㅎ

제주도가서 전복을 먹고싶다면 가도 좋을거같다.

그리고 가게가 초가집형태로 전통적인 분위기가 나서 더좋다.

마당도있고, 흔들의자도 있어서 분위기가 좋다.



위치는 ~_~ 요기용







그럼이만

+ Recent posts